(강좌소개)
나무그림-우드버닝
: 나무 위에 버닝기(전기인두)를 이용하여 그림을 그리는 우드버닝은 우리나라에서는 인두화라는 이름으로 약 100여년 전부터 시작된 역사를 가진 공예 예술분야이다. 나무 고유의 향기와 나무 타는 냄새, 내가 그려 나가는 그림의 까만 선들이 나의 머리와 마음에 안정을 주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며 성취감을 맛볼 수 있다. 선긋기, 면칠하기 등 기초교육 후 인쇄된 그림이나 글씨를 먹지를 이용해 나무위에 새기고 새겨진 선을 따라 우드버닝을 진행하며 간단한 글이나 그림부터 캘리그라피, 인물화, 풍경화까지 단계별로 강좌가 진행된다.
(강좌소개)
보태니컬 아트
: 주변 여러가지 식물과 꽃 등을 관찰하며 색연필 또는 수채물감 등을 사용하여 감성을 자극하고 나만의 작품을 만들고 즐거운 취미생활로 생활 속에서 풍요로움을 경험한다.
프로그램은 6주코스 ~ 12주코스, 월데이클래스. 강사반 등 다양하게 만들 수 있다.
(강좌소개)
페이퍼플라워
: 다양한 종이를 이용해 꽃을 만드는걸 말해요. 꽃한송이 내 손으로 피워내서 예쁜 화병에 꽂아 두거나 자이언트플라워처럼 크게 만들 수도 있고 액자 형태로 만들어 벽에 걸어 볼수도 있어요.
페이퍼플라워는 인테리어 소품, 포토존 장식 등으로 많이 활용됩니다.
손으로 만드는거러 미적 정서발달, 손기능 발달, 표현력 발달등에 도움을 줍니다.
(강좌소개)
승마교실
: 평창군 대관령면에서 태어나 축산업에 종사하며 평창의 수려한 자연환경을 활용한 승마산업의 저변확대에 노력하며 평창의 유소년들의 우수한 선수발굴,양성과 승마지도사 양성에 힘쓰며 평창군민들의 승마를 통하여 건강한 삶과 도시민들에게 청정평창의 아룸다움을 말을 통해 알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